생활 지식 정보 공유

반응형

 

모바일 대출 쉬운곳 상품별 금리 및 한도 알아보기

평소 생활을 하다보면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가 가끔씩 생깁니다. 주변 지인에게 빌릴 수도 있지만 이럴 경우 쉽게 모바일로 대출이 가능하므로 종종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모바일-대출-쉬운곳-금리-한도-썸네일
모바일-대출쉬운곳-금리-한도

 

무직자인 경우에도 쉬운 대출상품을 이용하면 소액 대출은 가능합니다. 카드론, 대부업체를 이용하여 빌리는 것보단 이율이나 혜택이 좀 더 나으므로 꼭 쉬운 대출 상품도 확인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1. 웰컴저축은행 - 웰뱅 비상금 대출

 

 

웰컴 저축은행에서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만 20세 이상 내국인을 대상으로 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개인신용평가 심사 기준만 통과되고, nice 개인신용평점 300점 이상이면 누구나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7.9%에서 최고 연 16.9%로 개인 신용도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 원까지이고 이 부분도 개인별 신용도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 상환은 만기 일시상환 방식만 가능하고, 대출기간 동안 대출한도 내에서 수시 입출금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중도 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2. 농협 - 올원 비상금 대출

 

 

올원 비상금 대출은 우리나라 서민들이 많이 찾는 농협의 대표적인 소액 대출 상품입니다.

 

직업 및 소득에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이고, 통신 등급(Telco) 9등급 이내의 개인이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2.89%부터 최대 4.19%이고 개인별 신용도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50만 원에서 최대 3백만 원이고, 원리금 균등 분할상환 방식으로 상환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3년이고, 스마트폰으로 누구나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3. 유진저축은행 - 비상금 대출 나오론

 

 

유진 저축은행에서 취급하는 쉬운 대출 상품은 나오론 대출입니다. 대출 신청부터 송금까지 모바일 하나로 간편한 게 신청이 가능해서 젊은이들이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대출조건은 만 32세 이상이면서 신용점수(nice기준) 560점 이상이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1백만 원에서 5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대출 기간은 최대 36개월입니다.

 

대출금리는 연 5.9% 에서 최대 17.6%까지 이고, 당행 여신취급기준, 신용도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별도의 대출 서류는 필요하지 않고, 모바일로 쉽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2021 무직자 대출 상품별 조건 및 금리 안내

 

4. SBI저축은행 - 스피드론

 

SBI저축은행에서 취급하는 쉬운 대출 상품은 스피드론입니다.

 

무보증 상품으로 인터넷을 이용하여 쉽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최소 16.4%에서 최대 19.9%로 비교적 높은 편입니다. 신청하면 즉시 입금이 가능한 장점이 있어 돈이 시급하게 필요하고 바로 갚을 수 있는 경우에 요긴합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100만 원부터 가능하고 최대는 500만 원입니다. 대출상환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으로 가능합니다.

 

하나은행 오토론 조건, 한도, 금리 및 서류 안내

 

소액 대출이라도 계속 빌리다 보면 부담이 되고 빌린 걸 후회할 수도 있습니다. 적은 금액이라도 대출은 신중히 하시고, 급하게 정말 필요한 경우 모바일 대출 쉬운 곳을 참고해서 대출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