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식 정보 공유

반응형



사이코지만 괜찮아 서예지 귀걸이



tvn 주말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배우 서예지는 물오른 미모와 연기로 

시선을 끌고 있어요.

평소 예쁜얼굴에 중저음 보이스가 매력적이라 생각했는데, 색다른 연기변신으로 더 호감이 가네요.


드라마에서 서예지의 패션 또한 주목을 받고 있어요. 그녀의 배역에 맞게 패션 또한 독특하고 개성있는 듯해요.




사이코지만 괜찮아 3회에서 배우 서예지가 착용한 체인모양의 귀걸이가 눈에 띄는데요.


부부의 세계에서 배우 김희애가 착용했던 브랜드 이에로르 귀걸이에요~

체인모양 디자인이 심플하면서도 독특하게 느껴지네요.



어깨에 과감한 뽕이 들어간 패션은 그녀이기에 잘 소화해낸게 아닐까싶어요.

얼굴의 반을 가리는 썬글라스는...썬글라스가 빅사이즈라 그런가요. 서예지의 얼굴이 작은걸까요.



서예지는 소두 연예인으로도 유명하죠. 




배우 김수현의 얼굴이 너무 작아 여자연예인들이 함께 사진을 찍기 싫어한다는 얘기가 있을 정도로 김수현의 얼굴크기가 작은데요.

서예지는 드라마에서 보니 그 옆에 서도 작아보이네요~ 소두의 만남. 얼굴소멸직전 소두 연예인이는 것 같아요.


배우 서예지에 대해 좀 더 알아볼게요


데뷔는 2013년 tvn 드라마 '감자별2013QR3'로 데뷔 했네요.

예능 프로그램 '세바퀴' 여자MC도 맡았었고, 드라마 '구해줘' 외에도 다수의 드라마, 영화에 크코 작은 역할을 맡으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 왔어요.


생년월일 : 1990년 4월 6일

키 : 170cm

학력 : 스페인 마드리드 콤플루텐세 대학교

대학입시를 고려하던 시절, 본인과 비슷한 중저음의 보이스가 많은 스페인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부모님을 설득해 스페인에 유학을 가게되었다고 해요. 어린나이 도전적인 자세가 대단하게 느껴지네요.


과거 사진도 회자가 되고 있는데요. 작은 얼굴과 귀여운 이목구미, 가늘고 긴 팔다리가 과거에도 존재했었네요.


사이코지만 괜찮아 드라마를 보면서 배우 서예지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게 되었는데요. 앞으로도 활발하고 다양한 연기 기대할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