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식 정보 공유

반응형

월화드라마 "모범형사"


jtbc 모범형사 재방송 다시보기



7월엔 무더위를 날려줄 새 드라마들이 많이 방영되는데요. 범죄사건을 다룬 드라마 '모범형사'는 손현주, 장승조를 비롯해 많은 연기파 배우들의 리얼한 형사들의 세계를 그린 jtbc의 새 월.화 드라마에요. 

jtbc '모범형사'는 jtbc 온에어와 무료다시보기를 이용해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 자세히 무료티비시청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모범형사 재방송 다시보기]

'모범형사' 방송 다시보기

jtbc 온에어를 통해 무료로 실시간방송보기가 가능해요.

jtbc now 어플을 설치하시면 로그인 없이 무료티비시청이 가능해요. 


[모범형사 재방송 다시보기]


jtbc 방송 무료티비시청


http://onair.jtbc.joins.com/



티빙 어플을 통해서 실시간방송보기 무료티비다시보기를 하실수 있어요


2020/06/30 - [분류 전체보기] - 실시간무료티비보기::티빙한달무료




모범형사 줄거리

[모범형사 재방송 다시보기]


진실에 다가가려는 자와 은폐하려는 자들 간의 대결을 담은 형사들의 세계를 그린드라마에요

형사 강도창(손현주)는 5년 전 여대생를 살해한 범인으로 이대철(조재윤)을 체포해요. 끝난 줄 알았던 살인사건 속에 숨겨진 진실이 조금씩 드러나는 데요


하나씩 밝혀지는 증거와 숨겨져 있었던 인물들의 관계와 추악한 진실이 드러나요. 드라마의 또 다른 주인공 이엘리야는 "누군가는 덮으려하고, 또 다른 누군가는 밝히려는 진실을 쫓아가는 각 인물들의 치열함에 주목하라"고 말합니다.


모범형사가 기존의 수사극이랑 다른점은 무엇일까.

조남국 감독은 "살인 사건이나 납치 등 장르물에 익숙하게 등장하는 소재가 포함돼 있지만, 그 안에서 사람들이 살아가는 이야기를 놓치지 않으려 했다"고 말했다.

단순하게 사건을 해결하는 것에 집중하지 않고, 그 사건 안에서 등장 인물들이 어떠한 감정 변화를 느끼는지 세심하게 표현하고자 했다는 것이다. 주인공의 개인적 복수나 정치적인 이슈를 담은 이야기에서 좀 더 나아가 각 인물들의 세상을 그려낼 예정이다.


[모범형사 재방송 다시보기]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등장하는 jtbc 새드라마 모범형사, 벌써부터 기대되는데요.

본방사수 못하신 분들도 무료 재방송 보기로 즐겁게 시청해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