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식 정보 공유

반응형

업비트 계좌 개설 방법

주식 및 부동산 가격 상승에 이어 비트코인을 주축으로 한 가상자산도 시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특히 자금이 풍족하지 않은 2030 세대들이 소액으로도 대박이 가능하기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있는 듯합니다.

 

업비트-계좌개설-방법-썸네일
업비트-계좌개설-방법

 

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는 빗썸, 업비트, 코인원 등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업비트는 가장 많은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국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업비트 거래소 계좌 개설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업비트 거래소 어플 설치 방법

 

 

업비트 어플 설치 방법에 대해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1. 플레이스토어에서 업비트를 검색 후 업비트 어플을 설치합니다.
  2.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줍니다.
  3.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을 눌러줍니다.
  4. 카카오톡으로 본인 인증을 위한 인증 번호를 입력해 줍니다.

 

업비트 보안 등급 올리기

업비트에서 거래를 하기 위해선 단순 회원가입만으로는 부족합니다. 총 5단계에 걸쳐 인증을 해야 원만한 거래가 가능합니다.

 

  1. 업비트 로그인 후 "마이 페이지" 선택합니다.
  2. 보안인증 카테고리를 선택합니다.
  3. 이메일, 휴대폰, 입출금 계좌, 2 채널 추가 인증, 거주지 인증을 각각 순차적으로 진행해 줍니다.

 

업비트에서 거래를 하기 위해선 업비트와 연계 은행인 케이 뱅크 계좌가 있어야 합니다. 케이뱅크 계좌 개설도 비대면으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계좌 개설 방법

 

 

  1.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케이 뱅크를 검색한 후 해당 어플을 설치해 줍니다.
  2. 가입, 계좌 만들기를 선택합니다.
  3. 본인 인증 절차를 진행합니다.(핸드폰 전화, 문자, 사업자 및 개인 주소 인증)
  4. 신분증을 촬영하여 등록하면 마무리됩니다.

가상화폐 가격 변동성이 매우 커졌습니다. 일론 머스크가 테슬라 전기차 구매 시, 비트코인을 안 받겠다는 얘기와 최근 중국에서 개인이 가상자산 거래를 하지 못하게 막겠다는 얘기가 나오면서 시장이 출렁이고 있습니다.

 

변동성이 크지만 내년부턴 세금까지 거둘 하나의 투자 자신입니다. 개인들이 투자하실 때 각별히 주의해서 감당 가능한 수준에서 투자를 해야 합니다. 업비트, 빗썸, 코인원을 모두 사용해 봤을 때, 시스템적으로 업비트가 좀 더 안정적인 것 같아 개인적으론 업비트에서 계좌 개설을 추천드립니다.

 

빗썸 계좌 개설 방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