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식 정보 공유

반응형


유한킴벌리, 6일부터 '비말차단용 마스크' 월1000만개씩 공급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한킴벌리의 비말차단용 마스크공급 발표 내용과

 '유한킬범리 비말차단용 마스크 판매처'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지난 1일부터 대형마크, 편의점 등 오프라인에서 비말차단용마스크가 본격적으로 판매가 되었는데요. 비말차단용 마스크가 순식간에 품절되어 구매가 쉽지 않은 경우가 대다수에요. 이같은 상황에 유한킴벌리의 비말차단용 마스크 월1000만개 공급 발표 기사는 희소식이 아닐수 없네요.


지난2일 유한 킴벌리에서 6일부터 의약외품으로 승인된 '비말차단용 마스크'를 월1000만개씩 공급한다는 발표를 했죠. 유한 킴벌리에서 판매될 비말차단용 마스크는 가볍고 얇으면서 코로나바이러스의 주된 감염경로로 알려진 비말을 차단효과가 있는 제품이에요.


유한킴벌리 비말 차단용 마스크는 유한킴벌리가 자체적으로 개발한 초정전 알파필터(ALPHA Filter)를 사용했는데요. 이 알파필터는 세균 여과효율(BFE)이 99% 이상이고, 숨쉬기가 편해서 여름철 마스크로 적합할것 같아요.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비말차단용 마스크 판매처

크리넥스 비말차단용 마스크는 온라인 쇼핑몰과 대형마트, 자사몰 맘큐를 통해서 구매하실 수 있어요.

유한킴벌리 차사몰 맘큐 바로가기


비말차단용 마스크와 공적마스크(KF80,94)의 차이점


흔히 쓰는 KF마스크는 미세먼지, 바이러스 차단효과가 큰만큼 두껍고 숨쉬기가 힘들죠. 더욱이 여름철 더위로 많은 사람들이 두꺼운 마스크 착용에 불편함을 호소하는데요.  이에 식약처는 가볍고 통기성이 높은 치과용 마스크 수요가 높아지자 지난1일 비말 차단용 마스크를 새로운 의약외품으로 지정했어요. 

비말차단용 마스크는 일상생활에서 비말(=침방울)을 통한 감염을 예방하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하는 제품이에요. 사실상 비말 차단용 마스크는 덴탈마스크와 기능적으로는 같지만, 모양의 차이가 있어요.

공적마스크와 비교한다면 공적마스크는 '입자'저항성을 중심으로 기능을 시험하지만, 비말차단용 마스크는 '액체 저항성' 위주로 기능을 시험한다고 해요.

비말 차단용 마스크에는 'KF-AD'라는 인증표시가 붙는데, 여기서 AD는 'AD Drolpe' 이란 뜻으로 침방울을 차단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어요.

 

무더운 여름이 되었지만 코로나19는 여전히 확산중인데요,

좀더 얇고 통기성이 뛰어난 비말차단용 마스크가 공적마스크의 단점을 해결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