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식 정보 공유

반응형


안녕하세요 :)


코로나19로 마음껏 여행하기가 힘든 상황이에요.

그래서 사람들이 많이 없는 곳으로 피크닉이나 캠핑을 많이 가시는데요.

오늘은 간편하게 텐트를 사용할 수 있는

버팔로 원터치 텐트 소개해드릴게요.



원터치 텐트 장점과 단점


텐트의 종류도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흔히 말하는 원터치 텐트는 자동텐트(팝업텐트)라고 많이 부르세요.

원터치 텐트는 던지면 자동으로 모양이 잡히면서 펼쳐지기 때문에 설치가 굉장히 편해요.

남편과 저는 캠핑에 크게 관심이 없어 피크닉 용도로 많이 쓰는데요.

기존에 사용하던 텐트는 캠핑에는 유용하지만, 설치하고 접는게 저희한테 버거워 사용을 안하게 되더라구요.

저희처럼 피크닉을 많이 가거나 텐트치는게 부담스러운 분들은 원터치 텐트, 그늘막 텐트를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원터치 텐트 설치하는 속도는 크기에 따라 15초~2분 정도 소요돼요.

이렇게 설치가 정말 너무 간편하구요, 

다른 종류에 비해 가격이 저렴한 편이에요.

폴대부러짐이 적어요.

그리고 접었을때 부피가 정말 작아서 들고다니기가 편리해요.

저희는 차에 넣어놓고 필요할 때 꺼내 쓰니 굳이 챙길 필요가 없네요.


단점은 바람에 약하기 때문에 캠핑용으로 사용하신다면 추가적으로 타프를 꼭 구매해주셔야 해요. 

크기에 따라 처음엔 텐트를 접는게 힘드실 수 있어요.

나들이 피크닉 텐트로는 무난하지만, 캠핑용으로는 약하고 외관상 초라해 보일수가 있어요.ㅎ


버팔로 프리미엄 뉴 프리마 원터치 팝업텐트


이번에 새로 구매한 원터치 텐트는 버팔로 프리마 원터치 텐트인데요.

기존에 사용하던 원터치 텐트는 3~4인용으로 굉장히 작고 불편했어요. 그래서 좀 더 편리하게 쓰려고 이번에는 6~7인용으로 구매했어요.

사보니 생각보다 엄청 커서 5~6인용도 괜찮겠구나 싶더라구요. 정말 커요.


버팔로 원터치 텐트 기능 소개해드릴게요.



1) 텐트 내부가 넓어요.

크기를 가늠하시라고 텐트 안에 무선 청소기를 넣어 봤는데요. 세로로 무선청소기 3대가 딱 들어가는 길이에요.

제가 구매한건 6~7인용 인데요. 텐트 내부 실제 높이가 145~150cm정도 되는 것 같아요.

넓이는 가로 세로 350*230cm 에요. 성인 5~6명 정도 넉넉히 주무실 수 있어요.

텐트사이즈가 실제 수용인원은 더 적기 때문에 사이즈  측정을 꼼꼼히 살펴보시고 주문하셔야 후회가 없으세요.

버팔로 원터치 텐트는 다른 텐트에 비해서 크기가 넓게 나온듯해요. 이전에 쓰던 3~4인용 텐트는 앉아 있어도 머리가 닿아 불편했구요. 성인 두명이 쓰기에도 비좁았어요.

그 까닭에 큰 텐트를 원했는데, 과하게 큰 싸이즈가 왔네요.ㅎ

아이가 있기 때문에 짐을 안에 넣어놓고 안에서 음식을 먹기에 정말 편리할 듯 해요.



2) 연장 그늘막

버팔로 프리마 원터치 텐트는 그늘막이 달려있는데요, 탈부착형 연장 플라이가 있어 본체와 연결고리를 이용해 탈부착이 가능하고 지퍼를 열면 더 길게 그늘막이 연장돼요.



3) 4면 메쉬창과 4면 차양막

앞 뒤 출입구와 양면 창문 모두 메쉬망이 있어 통풍이 원활하여 쾌적하고, 차양막을 이용하면 4면을 모두 닫고 플라이를 설치할 수 있어요.


4) 가성비가 좋다

인터넷에서 버팔로 프리마 원터치 팝업텐트 6~7인용 16만4천원 정도 준것 같아요. 전용매트와 그라운드시트도 필요하니 구매하실 때 포함된 구성으로 구매하시는게 좋아요.



버팔로 프리마 원터치 팝업텐트 6~7인용 접는 방법


처음 접으실때 굉장히 어려우실 거에요. 여러번 반복하면 쉽고 접는 속도가 줄더라구요.



1) 고정밴드가 아래를 향하게 하고 양쪽 4군데 중앙 끝을 잡습니다.

2) 양쪽 끝을 중앙으로 모아줍니다.

3) 사진과 같이 텐트 바닥이 앞으로 향하도록 돌려줍니다.



4) 왼손으로 두렵을 잡고 오른손으로 가능한 멀리 잡으며 1과 같이 젖혀 접으며 2번을 그 위에 겹칩니다.

5) 3중 겹쳐진 상태에서 똑같이 3등분으로 만들어 줍니다.

6) 접힌 텐트를 바닥에 눕혀줍니다. 이때 살짝 밟아주어 텐트가 움직이지 않게 해줍니다.



7) 중심을 뒤틀어 8자 모양이 된 상태에서 한쪽을 들어올려 접어 줍니다.

8) 하나의 원형이 만들어 지면 서서히 공기를 빼줍니다.

9) 텐트를 원형으로 정리한 후 고정밴드로 텐트를 고정시켜 수납가방에 넣어 보관합니다.


오늘은 버팔로 원터치 텐트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원터치 텐트 사실때 가장 중요한 점은 정확한 사이즈를 파악해서 구매하시는 거에요.

실제 표기된 사이즈보다 수용인원이 적기 때문에 후기에 있는 사진을 많이 봐보세요.

그리고 AS여부도 알아 보시구요. 

그럼 좋은 여름 즐거운 휴가철 되세요~^^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어요.

2020/07/23 - [분류 전체보기] - 한컴 타자연습 2020 무료설치 손쉽게 해요

2020/07/21 - [분류 전체보기] - 신일 에어써큘레이터 추천해요::써큘레이터 고르는 법

2020/07/10 - [분류 전체보기] - 중장년 일자리 지원센터::중장년 일자리 구하기

2020/06/25 - [분류 전체보기] - 홈쇼핑편성표 바로가기::홈쇼핑모아

2020/06/25 - [분류 전체보기] - 적금금리비교::적금금리높은곳

2020/06/30 - [분류 전체보기] - 실시간무료티비보기::티빙한달무료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