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식 정보 공유

반응형

안녕하세요 :)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고 있어요~

요즘은 선풍기 못지 않게 에어 써큘레이터도 많이 구매하시는데요.

선풍기랑 생김새가 비슷해 선풍기로 착각 구매하시는 경우, 용도가 무엇인지 모르고 구매하시는 분도 많으세요.


오늘은 에어 써큘레이터는 어떤 기능이 있는지 알아보고

인기있는 에어 써큘레이터도 소개해드릴게요.



#에어 써큘레이터 선풍기 차이점



선풍기는 바람이 짧게 사방으로 퍼져나가도록 만든 제품이에요. 시원한 바람을 넓게 분산시키는 거죠.


반면 에어써큘레이터는 실내 공기 순환이 목적이기 때문에, 직선의 좁은 바람을 멀리 보내어 공기를 순환시키는 제품이에요.


에어 써큘레이터는 비행기 제트엔진의 원리에 기초해 만든 제품으로

회오리 형태의 센 바람을 만들어내요. 이 바람은 직진성이 강해 바람을 멀리 보낼 수 있는거에요.

실내공기는 밀도가 낮은 찬공기는 아래로 내려가고, 밀도가 높은 따뜻한 공기는 위로 올라가게 되어 온도의 불균형이 발생해요.

에어 써큘레이터는 공기의 강제대류를 일으켜 실내온도를 균일하게 하는 효과가 있어요.


여름철 시원하게 해준다는 점에서 비슷해 보이지만,

서로 다른 효과를 갖기 때문에 꼼꼼히 살펴보고 구매를 결정하셔야 해요.


에어 써큘레이터는 이런 효과를 보고 싶은 경우 구매하시길 추천해요.

1) 전체적인 실내온도를 약간 내려준다

2) 에어컨 냉기를 에어컨이 없는 방까지 보내주고 싶다

3) 사람에게 직접 바람을 쐬는게 아니라 공기순환 목적이고, 작동시 발생하는 소음을 견딜수 있다


선풍기는 이런 효과를 보고 싶은 경우 구매하세요.

1) 시원하게 직접적인 바람을 쐬고 싶다

2) 잘 때 사람을 향해 켜놓고 자고 싶다


물론 선풍기와 에어 써큘레이터 두가지 기능을 섞어 놓은 제품도 있으니, 한번 살펴보시기를 추천해요




#에어써큘레이터 기능

언뜻보면 선풍기와 비슷한 에어 써큘레이터! 어떤 기능이 있는지 알아볼게요



1. 실내 대기의 질 향상

에어 써큘레이터를 공기청정기, 제습기 등과 함께 사용하면 효율이 높아집니다.

에어 써큘레이터는 실내 공기순환이 주된 목적인데요,

공기청정기, 제습기 등과 함께 사용하게 되면,

공기를 골고루 순환시켜 주기 때문에 공기청정, 가습, 제습효과가 증대 됩니다.

세탁 후 습기를 머금은 공기를 순환시켜 공기속 수분을 날려주니 빨래를 보다 쾌적하게 말릴 수도 있어요.


여름철 뿐 아니라 겨울철에 온풍기와 함께 사용한다면 실내의 공기가 빠르게 따뜻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선풍기와 달리 사시사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2. 냉기확산 효과로 에너지절감 효과

에어컨 작동시 에어 써큘레이터를 함께 사용하시면

에어컨이 설치되지 않은 방까지 냉기가 도달하게 되어 전기요금 절감 효과도 얻을 수가 있어요.


#신일 에어써큘레이터

에어 써큘레이터로 신일제품 많이 사용하시는데요. 2020년 신제품으로 출시된 모델 소개해드릴게요. 모델SIF-FA400A 



1) 유아풍 기준 소비전력 약2w로 전기요금 부담을 덜고 에너지 소비를 아껴줍니다.


2) 더욱 강력해진 BLED 모터를 탑재, 저소음을 구현하여 조요하게 쾌적한 공간을 만들어 줍니다.

3) 더 세분화 된 각도조절로 입체바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4) 자동 바람세기 모드가 주변 환경을 감지해 자동적으로 풍속을 조절해 줍니다.

5) 에어 써큘레이터 앞, 뒷망, 날개 완전분리가 가능하여, 손쉽게 제품 세척이 가능합니다.



#신일 에어써큘레이터 홈쇼핑 방송일정



가전을 구매할때 눈으로 직접보고 사는게 가장 좋은데요. 여건이 안되신다면 홈쇼핑을 통해서 세부적인 기능을 꼼꼼히 따져 구매해 보세요.

홈쇼핑 접속은 홈쇼핑모아 사이트나 홈쇼핑모아 어플로 들어가시면 되구요. 홈쇼핑 모아는 지난 방송보기, 지난상품 구매, 홈쇼핑편성표 보기, 방송알림 기능까지 있어 편리하니 참고해 주세요.


선풍기의 기능을 생각해 구매하는 경우 후회하는 경우도 많다고 해요.

꼼꼼히 살펴보고 구매하시면 좋으실 거에요.


클릭하시면 자세히 보실수 있어요.

2020/07/20 - [분류 전체보기] - 위닉스 제습기 추천::뽀송뽀송해요

2020/07/14 - [분류 전체보기] - 에버콜라겐 추천::콜라겐 효능

2020/07/06 - [분류 전체보기] - 비에날씬 프로 다이어트 유산균::김희선유산균 홈쇼핑방송

2020/07/08 - [분류 전체보기] - 비키니 수영복 쇼핑몰 강력추천!!

2020/06/25 - [분류 전체보기] - 홈쇼핑편성표 바로가기::홈쇼핑모아

2020/06/29 - [분류 전체보기] - 제습기 추천::제습기 가격비교

2020/05/18 - [온라인 생활 정보] - 지그재그 여성 쇼핑몰 다운로드 및 사용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