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식 정보 공유

반응형


안녕하세요:)


폭우가 쏟아 지는 장마는 아니지만,

우중충한 날씨와 보슬비로 습한날씨가 계속되고 있는데요.

우리나라의 고온다습한 여름철 날씨 덕에 여름철엔 제습기의 판매량이 늘고 있어요.

높은 습도는 불쾌지수를 높여주고 세균이 번식되기 쉽기 때문에

건강을 위해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줘야 해요.

그래서 오늘 여름 필수 아이템 제습기를 추천해 드릴게요.



#제습기 고르는 방법



계속해서 신제품이 출시 되기에 제습기의 종류 또한 고르기가 어려워요.

나와 맞는 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한데요.

제습기를 고르는 팁을 알려드릴게요.

 

1) 제습량, 제습면적 확인

우선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부분은 제습기의 제습량이에요.

제습량은 제습기를 24시간 연속 작동했을때 제거된 습기의 양을 말하는데요.

제습량이 클수록 같은 시간에 많은 습기를 빨아들일 수 있어요.

제습기를 구매하실 때는 동일한 시간 내에 제습할 수 있는 양이 얼마나 되는지 '일일 제습량'을 확인하셔야 하고, 1시간 동안 적정 습도로 만들 수 있는 면적이 얼마인지 '제습면적'을 확인해야 합니다.


거주 환경에 따라 습도차이도 고려해야 하지만, 대게

10평~20평대는 10L, 30대~40평대는 16L정도의

일일제습량이 되는 것을 추천해요.


저는 33평에 10리터의 제습기를 쓰고 있는데 공간마다 옮겨가며 사용하니, 제습이 충분히 잘되더라구요.


2) 물통용량

제습방법에는 두가지가 있는데요.

호스가 연결되어 연속적으로 물이 빠지게 하는 방법과 물통에 제습된 물이 차는 방식이에요. 물통이 달린 제습기의 경우 물통용량이 작다면 계속해서 비워줘야 하는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적당히 큰 용량의 물통이 있는지 확인해야 해요.


3) 에너지 소비효율 등급

제습효율은 '동일량의 전력으로 얼만큼의 제습을 할수 있는가'를 나타내요. 따라서 제습효율이 높을수록 전기요금이 낮아지게 되죠.

가정에서 사용 하는 경우 1등급과 2등급의 전기세는 큰 차이가 없지만,

요즘 에너지 소비효율이 1등급이 가전제품의 경우 구매금액의 10%를 환급 받을 수 있어요.

동일 구매금액일 경우 1등급을 사서 환급을 받는게 좀더 경제적일 수 있어요.



#위닉스 제습기 추천 - 위닉스 뽀송 10L DXTH100-JWK



제습기 단독으로 사용하시는 경우 위닉스, 위니아 제품 많이들 보시는데요.

오늘은 위닉스 뽀송 10L 제습기 소개해드릴게요.

에너지 소비효율등급은 3등급 이고, 권장면적은 아파트의 경우 25평에서 60평이내에요.  


위닉스 뽀송 10리터 제습기는 불필요한 기능은 줄이고 제습기에 기본에 집중한 제품이에요. 

하단에 반투명으로 처리된 물통을 사용하여 제습된 물의 양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고 상단 디스플레이로 손쉽게 현재 습도를 확인할 수 있어요.



연속제습모드와 자동 제습 모드로 하루종일 적정 습도로 유지시켜 줄 수 있어요.

냉각기에 성에가 생길 경우, 자동으로 성에를 제거해 제습능력을 유지해 줘요.

물통에 물이 찰때마다 버릴 필요없이 호스를 연결해 연속배수가 가능해요.





가장 중요한 부분은 무상수리 부분인데요.

홈페이지에서 제품등록 시 구매일자로부터 2년간 무상품질보증이 가능해요.



#위닉스 뽀송 10L 홈쇼핑 방송일정 안내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구매하는 경우가 가장 좋지만, 여건이 안될 경우 홈쇼핑 방송을 참고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홈쇼핑 모아 사이트나 어플을 접속하시면, 홈쇼핑 방송일정, 지난 방송보기가 가능하세요.

제습기의 경우 여름철에 많이 구매하시는 아이템이다 보니 금방 품절이 되곤 하는데요, 홈쇼핑모아에서 알림 설정 해놓으셔서 방송 놓치지 말고 시청하세요~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수 있어요.


2020/06/25 - [분류 전체보기] - 홈쇼핑편성표 바로가기::홈쇼핑모아

2020/07/14 - [분류 전체보기] - 에버콜라겐 추천::콜라겐 효능

2020/07/06 - [분류 전체보기] - 비에날씬 프로 다이어트 유산균::김희선유산균 홈쇼핑방송

2020/07/08 - [분류 전체보기] - 비키니 수영복 쇼핑몰 강력추천!!

2020/05/18 - [온라인 생활 정보] - 지그재그 여성 쇼핑몰 다운로드 및 사용법

2020/06/25 - [분류 전체보기] - 적금금리비교::적금금리높은곳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