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식 정보 공유

반응형

ZIGZAG 다운로드 추천합니다.


수많은 여성 쇼핑몰을 한번에 모아서 보여주는 쇼핑앱이 있어요. 2000만명이상의 고객이 선택한 유명 여성 의류 쇼핑몰인데요, 젊은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한번 접속하면 시간 가는줄 모른다고 하는데요. 



그 중독성 강한 여성 쇼핑몰 지그재그 다운로드 및 사용법을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해요.


□ 지그재그(ZIGZAG) 여성 쇼핑몰 특징

2000개가 넘는 여성 쇼핑몰을 한눈에 볼 수 있어 길거리 쇼핑을 하는 듯한 느낌을 주어 친근하게 다가 갈 수 있어요. 즐겨 찾기 기능이 있어 자주 가는 상점을 모아서 볼 수 있고, 상품 검색이 매우 편리하며, 내가 찜한 상품을 한군데 모아서 볼 수 있는 기능도 참 편리해요. 


지그재그(ZIGZAG) 여성 쇼핑몰 다운로드 방법

지그재그 여성 쇼핑몰을 다운받기 위해서는 우선 휴대폰 구글 스토어에서 지그재그를 검색해야 해요. 검색 후 지그재그 어플이 나오면 설치 버튼을 눌러 주세요.


구글 스토어에서 바로 받기 어려우실까봐 PC 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링크 걸어드려요.


지그재그 여성 쇼핑몰 다운로드 바로가기



다운로드 완료 후 어플을 실행하면 가장먼저 나이를 입력하라고 나와요. 자신의 나이에 맞는 상품을 우선적으로 보여주기 위함이에요. 나중에 필터 기능에서 수정 가능해요.


지그재그(ZIGZAG) 여성 쇼핑몰 사용법


이제 본격적으로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지그재그(ZIGZAG) 여성 쇼핑몰에는 필터, 검색 등 다양한 기능이 있어서 쇼핑을 참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 같아요.




필터 기능을 사용하면 원하는 카테고리, 연령대, 스타일을 자신이 원하는대로 설정해서 해당 상품만 보여지게 할 수 있어요. 참 편리한 기능인 것 같아요.



그다음으로 살펴볼 것은 즐겨찾기와 찜한 아이템 모아보기 기능이에요. 즐겨찾기는 자신이 좋아하는 상점을 따로 한군데 모아서 보는 기느이고, 찜한 아이템은 자신이 마음에 드는 상품을 아래쪽 하트를 눌러주면 따로 찜한 아이템만 모아서 볼 수 있어요. 찜한 아이템은 꼭 자신의 옷방을 꾸미는듯한 느낌을 받아서 고객들이 잘 애용하는 것 같아요.



그밖에 베스트, 신상을 카테고리로 나눠나서 기호에 따라 골라서 볼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무료배송 상품만을 따로 한번에 검색할 수 있는 기능과 자신이 보고 있는 옷과 유사한 옷을 검색해서 보여주는 기능도 이용하면 참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검색앱 자체의 속도도 매우 빠르고 렉도 없어서 이용하기 편리한 것 같아요. 



지그재그 여성 쇼핑몰 다운로드 및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따뜻한 봄을 맞아 새옷 사입고 봄 나들이 나가고 싶네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부탁드립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온라인 생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복합기 추천  (0) 2020.05.26
코백플러스 앱 다운로드  (0) 2020.05.20
로블록스 다운로드  (0) 2020.05.16
ZOOM PC버전 다운로드  (0) 2020.05.06
유랑마켓 구매방법  (0) 2020.05.01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