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식 정보 공유

반응형

요즘 JTBC에서 핫한 방송이 많은 것 같아요. 드라마 부분에서는 부부의 세계가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고, 예능쪽에서는 유랑마켓이 스타의 물건을 판매하는 참신한 아이디어로 많은 시청자의 사랑을 얻고 있는 것 같아요.

 


누구나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의 물건을 한 개쯤은 가지고 싶은 생각이 있는데, 그부분을 잘 공략한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유랑마켓에서 스타의 물건 구매 방법에 대해 알다보도록 해요.


유랑마켓 구매방법

유랑마켓에서 스타의 물건을 구매하려면 우선 JTBC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야해요. 다음 검색창에서 JTBC를 치고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세요.


JTBC 홈페이지에서 오른쪽 검색창을 클릭한 후 유랑마켓을 검색해 주세요.


유랑마켓 방송 페이지로 이동이되는데, 가운데쪽에 유랑마켓이라는 버튼이 보이실거에요. 그걸 선택해 주세요.


그러면 오른쪽에 시청자 판매가 나오는데, 해당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신청자 판매 사이트에서는 지지난회(10회) 선착순 구매 신청 결과 및 지난회 판매 물건 정보 및 신청자들의 물건 구매 요청 글들이 올라와져 있는게 보이실 거에요.


지난회에도 하** 외에 여러명의 스타분들이 자신이 소장하고 있던 많은 물건들을 내놓았네요. 개인적으로 하** 님의 검은색 모자가 마음에 들었는데, 아쉽게 신청은 못했어요.


지지난주에도 20여분이나 물건을 구매해 가셨네요. 다음번에는 저기에 제가 포함되었으면 좋겠네요.


신청방법은 방송 이후 오후9시에 구매 신청이 가능한데요. 아래와 같이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면 되요. 선착순인 만큼 빠르게 판단 후 신청서를 작성해야겠죠?



※ 유랑 마켓 물건 구매 시, 유의사항


 1. 구매 신청은 매주 방송 이후 오후9시에 오픈되어 24시간 동안 운영.

 2. 1인당 한 가지 품목만 구매 신청 가능.

 3. 선착순 판매 원칙.

 4. 구매 신청 시, 작성글은 비공개로 게시.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부탁드립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온라인 생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복합기 추천  (0) 2020.05.26
코백플러스 앱 다운로드  (0) 2020.05.20
지그재그 여성 쇼핑몰 다운로드 및 사용법  (1) 2020.05.18
로블록스 다운로드  (0) 2020.05.16
ZOOM PC버전 다운로드  (0) 2020.05.06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