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식 정보 공유

반응형

[ 코백 플러스 앱 다운로드 추천 ]


코로나 바이러스가 최근 주춤하긴 하지만 아직도 지속되고 있어요. 최근 고등학교3학년 학생들이 개학을 했는데, 인천의 한 고등학교에서 확진자 2명이 나오면서 다시 귀가하는 소동을 벌이기도 했다고 하네요.



해외에서는 여전히 확진자가 증가하고 있고국내도 아직 많은 숫자는 아니지만 확진자가 꾸준히 나오고 있어 지속적으로 경각심을 가지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해 나가야 할 것 같아요.

 

그래도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많은 산업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이러한 틈새시장을 이용해서 또 성장하는 회사도 많은 것 같아요티나쓰리디라는 업체도 코로나 확산으로 코로나 관련 앱을 만들면서 많이 알려졌는데요오늘은 코로나 확진자 동선 파악 및 마스크 구매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코백 플러스 앱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볼게요.

 


 코백 플러스 다운로드 방법

 

네이버 검색창에 코백 플러스 앱이나 코백 플러스라고 검색을 한 후 아래에 나오는 코백 플러스 앱을 선택해 주세요.

 

코백 플러스 앱 페이지가 열리면 우측 상단에 내 폰에서 보기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간단한 휴대폰 인증을 마치면 휴대폰으로 아래와 같이 코백 플러스 앱 설치 URL을 받을 수 있어요. 코백 플러스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는 받을 수 없고 ONE Store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점 꼭 명심해 주세요.

새창에서 뜨면 아래쪽에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는데, 클릭해서 코백 플러스 앱을 설치 해주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이제 코백 플러스 앱을 이용할 수 있어요. 세계 및 국내 코로나 확진자 및 완치, 사망자 수를 한눈에 볼 수 있어요.



집 근처 마스크 판매처 정보도 쉽게 알 수 있어요. 거리를 지정해 두면 해당 거리 이내에 마스크 재고가 있는 약국이나 편의점 정보를 알 수 있어요.



그리고, 우측 하단의 뉴스&이슈 버튼을 누르면 코로나 관련해서 공적 마스크 공극 현황, 보도자료 등의 자료도 쉽게 확인 가능해요.


 

코로나 바이러스가 벌써 넉달째 지속되고 있어요. 하루빨리 백신 및 치료제가 나와서 마스크 벗고 지낼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관련글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부탁드립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