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식 정보 공유

반응형

요즘 코로나가 아직 끝나지 않아 밖에 나가서 옷 사기는 좀 꺼려지는 것 같아요. 그래도 최근에는 많은 쇼핑몰들이 있어서 집에서도 손쉽게 클릭 몇 번 만으로 구매를 할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많은 여성 쇼핑몰이 있지만 에이블리는 SNS 셀럽 마켓을 한곳에 잘 모아 놓아서 10, 20매의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어요.

 


에이블리 쇼핑몰은 대부분 어플을 다운 받아서 보게 되는데 가끔은 집에서 큰 모니터 화면으로 보고 싶을 거에요. 그래서 PC에서 큰 화면으로 쇼핑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에이블리 쇼핑몰 PC에서 큰 화면으로 보는 방법

에이블리 쇼핑몰을 PC에서 이용하기 위해서는 PC에서 안드로이드 앱을 사용가능 할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을 설치해야하는데요, 여러 가지 프로그램들이 있지만 저는 주로 LD 플레이어와 블루스택4를 이용해요. 두개 중 어떤 것을 설치해도 상관 없어요. 아래 글 참고해서 하나의 프로그램을 우선 설치 해주세요.


블루스택4 다운로드


LD 플레이어 다운로드[최신버전]

 

본 포스팅에서는 블루스택4 를 통해 PC에서 에이블리 쇼핑몰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 볼게요. 블루스택4 설치가 끝났으면 바탕화면의 실행 파일을 클릭해서 블루스택4를 실행을 해주세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접속이 자동으로 되고 우측 상단 검색창에 에이블리를 검색한 후 에이블리 앱을 PC에 설치해 주세요.



설치 후 에이블리 앱을 실행해 주세요. 결국, 블루스택4LD플레이어만 잘 설치하면 모바일에서 이용하던 다른 어플들도 모두 PC를 통해 큰 화면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하나도 어렵지 않죠? 


이제부터는 휴대폰과 동일하게 PC에서 쇼핑을 즐기시면 되요.


올해도 벌써 반년이 지났네요. 날씨도 무척이나 더워지고 있어서 곧 해수욕장도 개장 할 것 같은데, 멋진 여름 옷 구매해서 바다로 놀러 가고 싶네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부탁드립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온라인 생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QR코드 만들기  (0) 2020.06.25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  (0) 2020.06.24
복합기 추천  (0) 2020.05.26
코백플러스 앱 다운로드  (0) 2020.05.20
지그재그 여성 쇼핑몰 다운로드 및 사용법  (1) 2020.05.18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