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식 정보 공유

반응형



코로나가 일상이 된 요즘 가정에서 홈쇼핑을 통해 상품구입을 더 많이 하게 되는데요.

홈쇼핑에서 어떤 상품이 방송되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지나간 방송때문에 아쉬워하기도 하죠.

오늘은 이럴 때 알아두면 편리한 사이트 '홈쇼핑모아'를 소개하고자 해요.



홈쇼핑 모아는 PC에서 뿐 아니라 휴대폰에서도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홈쇼핑모아 바로가기 방법

1)홈쇼핑모아 PC 바로가기 방법
우선 다음, 구글, 네이버와 같은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홈쇼핑모아를 입력합니다.
그러면 화면에서 현재 각 홈쇼핑에서 방송중인 상품들을 모아 보실 수 있어요.
생방송(LIVE)이라고 표시된 상품들은 현재 방송중인 상품입니다. 이렇게 홈쇼핑편성표를 간단히 보실 수 있습니다.
홈쇼핑모아 바로가기 클릭




2) 이전방송 보기 방법

홈쇼핑모아 화면에서 상단에 있는 '이전방송 보기'를 클릭 하시면 이전방송에 소개된 홈쇼핑편성표가 검색되고 상품들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3) 편성표 날짜 선택

첫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날짜를 클릭하시면 해당 날짜에 방송된 혹은 방송될 상품들이 검색됩니다.


4) 각 회사별 홈쇼핑 바로가기

첫 화면 오른쪽에 바로 뜨는데요. 쇼핑사 로고를 클릭하시면 사이트로 바로가기가 됩니다.



어플설치 방법

휴대폰에서 홈쇼핑모아를 검색후 사이트에 접속하는 방법도 있지만, 자주 사용하는 분이라면 홈쇼핑모아 어플 설치를 추천합니다. 
어플설치 방법 및 더 편리한 기능을 설명해 드릴게요.

1) 구글스토어 어플에서 '홈쇼핑모아' 를 검색한 후 설치합니다.


2) 첫 화면에서 맨 하단에 있는 편성표 혹은 모아차트를 클릭하셔서 상품을 검색해 보실수 있습니다.







홈쇼핑 방송 알림

1) 홈쇼핑모아 어플 첫화면 상단에 있는 시계모양 표시를 클릭하시면 홈쇼핑 방송 알림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부탁드립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