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식 정보 공유

반응형


수십 년 동안 보건계는 콜라겐을 무용” 단백질로 작성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스스로 만들 수 없었던 아미노산이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필수는 아닙니다. 그것은 근육 단백질 합성에 직접적으로 기여하지 않았으므로 보디 빌더들은 관심이 없었습니다. 몇 년 동안 마라톤을 뛰고 엘리트 수준의 트라이 애슬론에서 경쟁하는 사람은 아무도 콜라겐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습니다. 특히 콜라겐 기반의 식이 요법의 발진이 많은 사람들이 사망하거나 병원에 도착한 후에는 완전히 무시되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저의 편견이 인간 진화와 조상 환경의 관점에서 사물을 보는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평범한 육상 동물에는 많은 콜라겐이 있습니다.

 

근육 운동이 많을수록 더 많은 콜라겐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식단에서 콜라겐을 많이 섭취하여 더 오래 살며 건강하게 살고 더 잘 보이고 움직입니다. 먼저 콜라겐이 왜 그렇게 중요한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콜라겐의 장점


수면을 지원하는 콜라겐


내가 정말 빨리 노크하고 싶을 때 포함시킬 훌륭한 수면 요법 은 여분의 콜라겐이나 젤라틴이 첨가 된 뼈 국물 컵입니다. 마시는 도중에 졸리기 시작합니다.

 

그것은 수면 호르몬인 멜라토닌에 필요한 전구체 인 세로토닌의 생성을 향상시킵니다밤에는 체온을 떨어 뜨려 수면의 질을 향상시킵니다주관적인 수면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사람들은 자기 전에 3g의 글리신을 복용 한 후 더 나은 수면을 취하는 것처럼 느낍니다더 중요한 것은 객관적인 수면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사람들은 전날 밤에 3 그램의 글리신을 복용 한 후 다음날 더 잘 수행합니다.

 

콜라겐과 피부 탄력


당신의 피부는 콜라겐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탄성을 유지하고 주름을 방지하기 위해 콜라겐 합성 및 증착을 위한 기초적인 기질을 제공해야합니다. 그것은 콜라겐과 가장 눈에 띄는 구성 아미노산 인 글리신과 프롤린의 두 가지입니다.


피부 건강에 대한 콜라겐 보충제의 유익한 효과는 잘 기록되어 있습니다8 주 동안 하루에 2.5 그램의 콜라겐이 눈의 주름을 20 % 줄이고 피부 엘라스틴 (정확하게 들리는 피부 단백질 탄력을 제공함)18 %까지 증가 시켰습니다1 그램의 닭 흉골 연골 콜라겐 추출물은 콜라겐 침착을 6 % 이상 증가시키면서 주름을 13 % 줄이고 피부 건조를 76 % 줄였습니다.


이제 피부 외모가 피상적인 이점이라고 생각하는 경우 얼굴이 몇 살인지는 전반적인 건강 상태를 예측하는 더 좋은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하십시오. 피부 콜라겐의 질은 관절, 근막, 다른 조직과 같은 내부 콜라겐의 질에 대한 본보기 입니다. 하나를 개선하면 나머지는 따라 올 것입니다.

 


콜라겐으로 구성된 관절


피부와 마찬가지로 관절은 콜라겐으로 만들어집니다. 콜라겐을 복용하면 피부가 좋아지는 것처럼 콜라겐을 섭취하면 관절이 개선 될 수 있습니다.


관절 통증에 대해 불평하는 운동 선수에서 콜라겐 가수 분해 보충제를 복용하면 통증이 감소합니다골관절염 환자에서 콜라겐 보충제는 통증 점수를 줄이고 걷기 능력을 향상 시켰습니다.

 

콜라겐으로 치유 촉진


대부분의 외상성 부상은 결합 조직, 피부 또는 근막 손상을 포함합니다. 콜라겐 보충이 궤양 환자의 치유 시간을 단축시키고 국소 콜라겐이 드레싱에 추가 될 때 상처 치유를 향상시킬 수 있다는 좋은 증거가 있기 때문에 사전 운동에서 콜라겐이 힘줄에 콜라겐 침착을 증가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여분의 콜라겐을 섭취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또한 새로운 콜라겐을 내려 놓아야하는 상처나 외상으로 인해 치유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부탁드립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