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식 정보 공유

반응형

 

최근 투자 열풍이 불면서 많은 직장인들도 투자에 뛰어들기 시작을 했어요. 특히 최근에는 비트코인 가격도 급등을 하면서 주위에 빚을 내서 비트코인을 사시는 분들도 조금씩 생기는 것 같아요. 직장인들이 대출을 받을 때 주로 이용하는 게 신용대출이죠? 신용 대출은 은행별로 금리가 조금씩 차이가 있으므로 수익률을 조금이라도 높이기 위해선 가장 저렴한 은행에서 신용대출을 받는 게 무엇보다 중요하겠죠?

오늘은 최대한 금리가 낮은 곳에서 대출을 받기위해 은행별 신용대출 금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아래 내용 참고해 주세요.

 

은행별 신용대출 금리비교

작년까지 직장인 신용대출을 받게되면 1% 대도 있었는데, 최근에는 신용대출 금리가 상승하면서 1%대의 저금리는 없어진 것 같아요. 그래도 2% 중반대의 저금리가 아직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최대한 저금리로 대출을 받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시중 18개 은행별로 비교를 한 data 인데요, 신한은행이 신용등급 1 ~ 2등급 기준으로 봤을 때 2.52%로 가장 저렴한 금리를 제공 하고 있어요. 해당 자료는 은행연합회 홈페이지의 가계대출금리 비교 자료를 참고하였으며, 은행별 가계대출금리 현황을 개략적으로 비교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점은 참고해 주세요.

출처 : 전국은행연합회, 소비자포털

꼼꼼히 시중 은행별 금리를 해서 조금이라도 낮음 금리에 대출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2021년 근로자 햇살론 대출 자격, 한도, 금리 및 신청방법

2021년 은행별 주택담보대출 금리 및 한도

2021년 전세자금대출 조건(최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