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식 정보 공유

반응형

[ 한게임 신맞고 설치하기 ]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특히 주말에 나가지 못하고 집에 있는 시간이 늘면서 무엇을하며 시간을 보내야하나 고민이신 분이 많으실 거에요. 저는 가끔 자투리 시간이 나거나 할 때 맞고를 치는데요, 한게임 신맞고가 쫙쫙~ 소리도 좋고 치는 맛이 있어요.


한게임 신맞고 설치하기


그럼, 신나게 맞고 게임을 하기위한 한게임 신맞고 설치하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한게임 신맞고란?

한게임에서 나온 신맞고 게임이에요. 짝짝 달라붙는 치는맛이 느껴지는 맞고 게임인데, 쫙~ 달라붙는 패와 개구진 캐릭터 애니메이션으로 인해 치는 맛이 더욱 즐거워요.

제작 : 엔에이치엔(주)
배급 엔에이치엔 스파피쉬
업데이트 2020/08/27
플랫폼 : Android, iOS
시스템 권장 사양 : OS Android 버전 4.4 이상, iOS 9.0 버전 이상



▶ 한게임 신맞고 설치하기


한게임 신맞고를 설치하기 위해선 우선 한게임 신맞고 사이트에 접속을 해야해요. 다음 검색창에서 한게임 신맞고를 검색하신 후 아래 한게임 신맞고 사이트를 선택해서 접속해 주세요.

한게임 사이트로 접속이 되는데, 우선 회원가입이 필수에요. PAYCO, NAVER, GOOGLE, FACEBOOK을 통해 쉽게 가입이 가능하니 회원가입을 우선 해주세요.


회원가입을 마치셨으면 이제 로그인 후 한게임 신맞고 사이트에 접속이 되실거에요. 아래와 같은 화면이면 정상적으로 접속이 되신거에요. 처음 접속하시면 우선 프로그램을 설치해야해요. 좌측 상단의 자유경기장을 선택해 주세요.


새창이 뜨면 새로운 신맞고를 선택해 주세요. 


게임 실행을 위해 한스타터2 설치가 필요하다는 멘트가 뜨면 가운데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다운로드 받아 주세요.


좌측하단에 아래 파일(Hanstarter2installer.exe) 이 다운로드 되는게 보이실 거에요. 해당 파일의 다운로드가 끝나면 해당 파일을 실행 시켜 주세요.


실행 파일이 실해되면 아래와 같은 업데이트 중입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파일이 설치되요.


설치가 마무리되면 다시 신맞고 홈페이지에서 자유경기장을 다시 선택해 주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은 팝업창이 뜨면서 Hangame Reactor Protocol을 열것인지 물어보는데, 항상 gostop.hangame.com에서 연결된 앱에 있는 이 유형의 링크를 열도록 허용을 체크한 후 URL:Hangame Reactor Protocol 열기를 선택해 주세요.


이제 다음으로 게임 설치 화면이 뜨는데, 게임 설치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해 주시면 되요. 여기서 게임 설치 전 설치 폴더 변경 및 바탕화면에 한게임 바로가기 설치 여부를 결정할 수 있어요. 


게임 설치가 한창 진행 중인게 보이네요. 1분정도면 설치가 마무리 되네요.


설치가 마무리되면 자동으로 게임이 실행이 되요. 처음 게임을 접속한 경우 게임 이용방법을 친절히 설명해 주니 참고해 주시면 되요.


신맞고 설명을 다 들으셨으면 종료를 누르고 이제 본격적으로 게임을 즐기시면 되요.


신규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이벤트 참여를 통해 게임 머니를 두둑히 받아 두는것도 좋겠죠?


상대방과 한게임 신맞고를 치기 위해선 아래에 보이는 방중에서 원하시는 방을 클릭 후 들어가시면 되요. 빠르게 입장을 하기 위해서는 우측 상단의 바로입장을 누르시면 가장 빠르게 방에 입장 가능해요.


자 이제 그럼 신나게 맞고 게임을 하며 쌓였던 스트레스를 풀어볼까요? 


지금까지 한게임 신맞고 설치하기 및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해당 게임은 모바일에서도 한게임 신맞고 다운로드 후 동일하게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유용한 글

케이뱅크 플러스 체크카드 이벤트

코백 어플 다운로드

부동산 리치고, 아파트 가격 예측 앱 다운로드 및 사용법

온비드 공매 입찰 조회 방법

오메가3 효능::고르는법::추천

면역력 높이는 영양제 추천해요. 추천7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부탁드립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